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강원도 여행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9. 24. 20:50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달밤에 담아본 사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35년지기 친구들과 떠난 강원도 여행길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속초아아파크스위트호텔19층 오션뷰에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숙박하며 밤11시에 베란다에서 달님과 별들의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속삭임을보며 파도에 일렁임을 듣는 예쁜밤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보았습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외옹치항 방파제에서 손각대로 한컷 담았어요.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속초에서 담은 풍경들~  (2) 2024.09.29
속초에서 맞이한 아침  (4) 2024.09.25
내장사 가는 길  (0) 2024.09.20
화성 나들이  (10) 2024.09.17
들길따라~  (4) 2024.09.13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