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밤에 담아본 사진

35년지기 친구들과 떠난 강원도 여행길~
속초아아파크스위트호텔19층 오션뷰에서
숙박하며 밤11시에 베란다에서 달님과 별들의
속삭임을보며 파도에 일렁임을 듣는 예쁜밤을
보았습니다.


외옹치항 방파제에서 손각대로 한컷 담았어요.

| 속초에서 담은 풍경들~ (2) | 2024.09.29 |
|---|---|
| 속초에서 맞이한 아침 (4) | 2024.09.25 |
| 내장사 가는 길 (0) | 2024.09.20 |
| 화성 나들이 (10) | 2024.09.17 |
| 들길따라~ (4) | 2024.09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