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내장사 가는 길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9. 20. 22:46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백양꽃들이 반겨주던 길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시기를 못 맞춰 꽃들은 이미 시들어가고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아쉬운 마음에 그중에 예쁜이들 골라 담느냐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더욱 힘들었던 날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속초에서 맞이한 아침  (4) 2024.09.25
강원도 여행  (10) 2024.09.24
화성 나들이  (10) 2024.09.17
들길따라~  (4) 2024.09.13
영천 메타쉐콰이어 길  (8) 2024.09.03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