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운지에서 차 마시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~~
바람이 많이 불어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
실내에서 촬영을 하였습니다.

친구들과 여행중에 다녀온 곳
바다가 보이는 뷰~


이쪽은 멀리 설악산이 보입니다.


밤에 룸에서 야경도 찍어봤어요.
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아도 핸드폰으로
자꾸만 사진을 찍는 습관은 어쩔수없나 봅니다~ㅎㅎ


| 팔루스 밀밭 풍경#2 (2) | 2024.05.27 |
|---|---|
| 시애틀의 밤 (2) | 2024.05.20 |
| 전주 여행 (4) | 2024.04.22 |
| 나평 금계봉 유채밭 (6) | 2024.03.22 |
| 설악산 신흥사(3월18일 촬영) (2) | 2024.03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