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세계영랑호리조트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5. 11. 23:06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라운지에서 차 마시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바람이 많이 불어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실내에서 촬영을 하였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친구들과 여행중에 다녀온 곳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바다가 보이는 뷰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쪽은 멀리 설악산이 보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밤에 룸에서 야경도 찍어봤어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아도 핸드폰으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자꾸만 사진을 찍는 습관은 어쩔수없나 봅니다~ㅎㅎ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팔루스 밀밭 풍경#2  (2) 2024.05.27
시애틀의 밤  (2) 2024.05.20
전주 여행  (4) 2024.04.22
나평 금계봉 유채밭  (6) 2024.03.22
설악산 신흥사(3월18일 촬영)  (2) 2024.03.20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