꿩대신 닭인건가?~~ㅎㅎ
노루귀 보러 갔는데 아뿔사~지난번
내린 폭설이 아직도 녹지않고 그대로 입니다.

가여운 봄 꽃들 어쩔꼬~~~
세상 구경 하고 싶을텐데 무거운 눈 속에서
얼마나 애가 탈까?
올 해도 예쁜 청노루귀는 못 만나고
내려오는 길에 신흥사 경내에 전에 없던 소원등들이
예뻐서 담아왔어요.
이 곳에 소원을 담은 이들의 소원들이 이루워지길~~~


멀리 권금성 산 능선엔 잔설이 많이
남았습니다.

이 쌓아 놓은 눈은 언제나 녹을꼬~~


| 전주 여행 (4) | 2024.04.22 |
|---|---|
| 나평 금계봉 유채밭 (6) | 2024.03.22 |
| 안개 짙은 마을#2 (8) | 2024.03.13 |
| 광양매화마을 (12) | 2024.03.10 |
| 유채꽃밭 파노라마 (10) | 2024.03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