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설악산 신흥사(3월18일 촬영)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3. 20. 08:22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꿩대신 닭인건가?~~ㅎㅎ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노루귀 보러 갔는데 아뿔사~지난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내린 폭설이 아직도 녹지않고 그대로 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가여운 봄 꽃들 어쩔꼬~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세상 구경 하고 싶을텐데 무거운 눈 속에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얼마나 애가 탈까?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올 해도 예쁜 청노루귀는 못 만나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내려오는 길에 신흥사 경내에 전에 없던 소원등들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예뻐서 담아왔어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 곳에 소원을 담은 이들의 소원들이 이루워지길~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멀리 권금성 산 능선엔 잔설이 많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남았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 쌓아 놓은 눈은 언제나 녹을꼬~~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주 여행  (4) 2024.04.22
나평 금계봉 유채밭  (6) 2024.03.22
안개 짙은 마을#2  (8) 2024.03.13
광양매화마을  (12) 2024.03.10
유채꽃밭 파노라마  (10) 2024.03.06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