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안동 선비길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5. 2. 17. 22:01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랫만에 고등학교 동문회 모임에 참석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안동 선비길 1코스 선성 수상길 부유 데크길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건너서 본격적으로 산행 시작을 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대부분 데크로 만들어놨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랫만에 나선 산행 길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3시간을 거쳐 느림보 걸음으로 간신히 도착지까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돌아왔다. 그동안 운동 부족으로 고생 좀 했지만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즐겁게 하루를  보낸 결과물이 날씨탓으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미흡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보르네오섬 여행 #2  (4) 2025.03.14
보르네오섬 여행 #1  (10) 2025.03.09
세부 여행 #4  (0) 2024.11.26
세부 여행 #3  (6) 2024.11.26
세부여행#2  (4) 2024.11.20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