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양사
by 寫眞家김양순 2024. 11. 14. 06:47
11월 12일 촬영
어안랜즈로 백양사 경내를 담아봤어요.
관광객들이 많아 피해서 찍기 힘들었어요.
많이 지웠는데도~~~
님들 다 찍는 쌍계루 반영 포인트에서 나도 한컷~
무박으로 다녀온 이번 출사길~
새벽 일찍 내장사를 시작으로 해서 오후
백양사 돌아보는 일정으로 만팔천보를 넘도록
걸었더니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~에고
힘든 많큼 단풍은 실컷 보고 왔네요.
세부 여행 #3
2024.11.26
세부여행#2
2024.11.20
세부 여행#1
2024.11.11
고석정 꽃밭
2024.10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