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양사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11. 14. 06:47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1월 12일 촬영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어안랜즈로 백양사 경내를 담아봤어요.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관광객들이 많아 피해서 찍기 힘들었어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많이 지웠는데도~~~

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님들 다 찍는 쌍계루 반영 포인트에서 나도 한컷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무박으로 다녀온 이번 출사길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새벽 일찍 내장사를 시작으로 해서 오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백양사 돌아보는 일정으로 만팔천보를 넘도록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걸었더니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~에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힘든 많큼 단풍은 실컷 보고 왔네요.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부 여행 #3  (6) 2024.11.26
세부여행#2  (4) 2024.11.20
세부 여행#1  (12) 2024.11.11
고석정 꽃밭  (6) 2024.10.04
속초에서 담은 풍경들~  (2) 2024.09.29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