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관령의 설경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1. 24. 07:56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관령 삼양목장 가는 길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삼양목장 입구까지 밤새 내린 눈은 치워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차로 올라갈수 있었지만 막상 입구에서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통제를 해서 돌아서 내려오는 길에 작은 계곡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지나는 길 가 풍경들을 담았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물까마귀 두마리가 데이트를 즐기더군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육추가 빠른 녀석들 머지않아 보금자리도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짓겠죠~~ㅎㅎ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무릅까지 빠지는 눈 속을 기어이 들어가 보면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내심 아직도 동심이 남아있나 하고 웃어봅니다.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랭이논 풍경(운남성)  (4) 2024.02.29
원양제전 일출  (4) 2024.02.28
대관령 하늘목장  (6) 2024.01.23
실버벨교회 설경  (10) 2024.01.22
시루섬(경남 고성)  (0) 2024.01.08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