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나가 사진여행 카페 1월 정출로 남해 추도 일출을 보러갔습니다.
오나가는 친정과도 같은 곳입니다.
10여년전에 사진 처음 시작하며 정든 곳
오랫만에 보는 얼굴들~
즐겁고 행복했습니다.

일기예보에는 분명 햇님이 동그랗고 바람도 있으니
일출이 좋을거란 기대로 전날밤 12시에 출발하는
28인승 리무진 버스를 타고 출발~~
어머나 일출은 영 엉망~
다시 오라고~여태껏 이곳은 처음인지라
어찌 한번에 만족할까?
생생정보 방송에 나오는 미스터리도 그곳에서
만났는데 3일째 찍고있는데 오늘도 꽝이라서
서울에 못가고 더 있어야한다고~~







그래도 햇님은 영접했습니다~ㅎㅎ


| 실버벨교회 설경 (10) | 2024.01.22 |
|---|---|
| 시루섬(경남 고성) (0) | 2024.01.08 |
| 외암 민속마을 설경 (10) | 2023.12.29 |
| 설경(길 가 풍경) (2) | 2023.12.28 |
| 후라노 라벤더 축제 (2) | 2023.11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