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추도 일출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4. 1. 7. 10:48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오나가 사진여행 카페 1월 정출로 남해 추도 일출을 보러갔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나가는 친정과도 같은 곳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0여년전에 사진 처음 시작하며 정든 곳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랫만에 보는 얼굴들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즐겁고 행복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일기예보에는 분명 햇님이 동그랗고 바람도 있으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일출이 좋을거란 기대로 전날밤 12시에 출발하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8인승 리무진 버스를 타고 출발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어머나 일출은 영 엉망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다시 오라고~여태껏 이곳은 처음인지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어찌 한번에 만족할까?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생생정보 방송에 나오는 미스터리도 그곳에서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만났는데 3일째 찍고있는데 오늘도 꽝이라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서울에 못가고 더 있어야한다고~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그래도 햇님은 영접했습니다~ㅎㅎ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실버벨교회 설경  (10) 2024.01.22
시루섬(경남 고성)  (0) 2024.01.08
외암 민속마을 설경  (10) 2023.12.29
설경(길 가 풍경)  (2) 2023.12.28
후라노 라벤더 축제  (2) 2023.11.26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