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안반데기(주경)

여행 이야기

by 寫眞家김양순 2023. 8. 3. 21:33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한낮인데도 정상에 오르니 바람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무척 시원하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 공기속에서 10일만 지내고 내려오고 싶을많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싱그럽고 좋다.         
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설경(길 가 풍경)  (2) 2023.12.28
후라노 라벤더 축제  (2) 2023.11.26
작약꽃  (2) 2023.06.09
유빙이 있는 바다 풍경  (2) 2023.03.12
길가 풍경#1  (0) 2023.03.12

관련글 더보기